호텔스퀘어 안산은 최대 4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 볼품홀을 겸비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경건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운 호텔예식을 꿈꾸는 예비부부들에겐 이상적인 웨딩홀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가격적인 부담감 때문에 선뜻 알아보기를 꺼려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산웨딩박람회는 이같은 부분을 해소하기 위해 개최 당일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 안내할 예정이다.
안산웨딩박람회는 전국에 있는 예식장을 무료로 섭외,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스드메 웨딩패키지) 5~10% 할인 및 2017년 신상 드레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뜰리에로리에’, ‘라스포사’, ‘클라라웨딩’ 등 유명 브랜드 라인들의 드레스를 최대 전시와 신상 화보집들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결혼준비에 필요한 품목인 신혼여행, 맞춤정장, 예물, 예단, 한복, 가전제품, 폐백음식, 청첩장, 피부관리 등의 인지도 있는 업체들이 직접 참가해 예비부부들의 전체적인 예산비용을 산출해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컨설팅을 계획해줄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최고의 결혼식을 꿈꾸고는 있지만 비용적인 부분 때문에 꿈을 포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혜택들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