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전통의 안산웨딩박람회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17~18일 이틀간 호텔스퀘어 안산에서 앙코르 박람회를 진행한다.
5성급인 호텔스퀘어 안산의 고급스러움에 걸맞게 행사 분위기 또한 방문하는 고객 모두가 대접받는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기존 박람회와 달리 ‘아뜰리에로리에’, ‘라스포사’, ‘클라라웨딩’ 등 2017년 신상 웨딩드레스가 최대 전시된다.
이에 따라 평상시 드레스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드물기 때문에 드레스에 관심이 있는 예비신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 스드메를 비롯해 가전제품, 신혼여행, 각 혼수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석해 모든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편리하게 알아보며, 할인정보들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방문객 전원에게는 ‘웨딩다이어리’가 증정될 예정이며, 그 외의 푸짐한 사은품들이 준비된다.
이에 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하지만 하루 행사여서 그런지 개인적인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많았다”며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더 알찬 혜택으로 앙코르 진행하오니 많은 분들이 놓치지 말고 참석해 다양한 혜택을 가져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