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관내 중소기업 제품 및 청년 창업제품 등의 홍보와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운영 중인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 전시제품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흥시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은 우수상품 전시홍보 및 판매와 국내·외 바이어 상담, 우수생산품의 국내시장 판촉 및 해외시장 개척 지원, 중소기업 지원시책 정보 등을 제공할 목적으로 시흥시 기업인 협회(회장 김성호)에서 위탁운영 중인 시설이다.
시는 시흥비즈니스센터 8층과 12층에 위치하고 있는 기업체 생산품 상설전시장과 산단지원팀을 시흥비즈니스센터 1층으로 이전, 방문민원인의 불편을 해소하고 상설전시장 재정비를 통한 기능강화는 물론 시민들이 상시 이용할 수 있는 공동 이용공간으로 새롭게 조성을 추진해 ‘바라지홀’로 개소할 예정이다.
응모자격은 시에 공장이 있거나 주소를 두고 사업자등록이 돼 있는 개인 또는 기업에서 생산하는 제품이며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제품(중간재 한정)에 관계없이 참가의 기회가 열려있으며 전시료는 무료이다.
전시품 입점 업체에 대해서는 홍보, 각종 프로모션을 통한 마케팅 지원과 국내·외 바이어 모집을 통한 비즈니스 미팅 등을 주선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시흥시 기업인협회(☎031-319-1292, FAX 031-319-1293, shceo88@naver.com)나 시 기업경제과 산단지원팀(☎031-310-6234)으로 문의하면 된다./시흥=김원규기자 kw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