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신혼여행, 스드메 웨딩패키지, 가전제품, 한복, 예물, 맞춤정장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수많은 품목들은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체크해야 한다.
어느 하나 소홀할 수 없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고민을 만드는 품목은 당연 '웨딩드레스'이다.
화보를 통해 보는 것과 직접 입어보는 것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결정의 순간 직전까지 샵 곳곳을 돌아다니며 직접 입어보는 '샵투어'를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투어 때 마다 발생되는 피팅비용 때문에 예비부부들은 적지 않게 부담을 느끼고 있다.
수원웨딩박람회를 주관하는 수원웨딩연합회는 올해 26년째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하기 때문에 그들이 어떤 고민을 가지고, 어떤 부담을 갖고 있는지를 잘 알고 있다.
오는 10월 28일 일요일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한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무료 피팅을 접수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예정이다.
단독 제휴하고 있는 '라벨르엘린'의 신상 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해볼 수 있다.
나와 가장 잘어울리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1:1 스타일링 서비스는 물론이며, 예약자에게는 70만원 상당의 가봉스냅을 서비스로 줄 예정이다.
'라벨르엘린'은 아뜰리에로리에, 클라라웨딩, 로자스포사를 단독 직영하고 있으며, 전 지역 통틀어 턱시도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샵이다.
예비신부들에게 드레스가 꽃이라면 예비신랑에게는 턱시도가 꽃일 것이다.
남들과 똑같은 턱시도가 아닌 색다른 나만의 개성을 살린 턱시도를 대여할 수 있어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행사임에 틀림없다.
이밖에도 전국 예식장 섭외가 무료로 진행되며, 각종 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석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사은품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문의는 031-222-7779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eddinghall.com) 를 통해 가능하다.
/박건기자 90vir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