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는 지난 4일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선포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CCM 선포식에는 배찬주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우리의 다짐’을 통해 전사적인 CCM 활동을 실천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선포식에서 배찬주 사장은 원종국 경영기획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했다.
최고고객책임자를 임명함으로서 소비자중심경영 운영시스템 구축과 효율적 관리를 통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배찬주 사장은 “소비자중심경영만이 공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담보할 수 있는 진리임을 인식해 고객서비스헌장과 서비스 이행기준을 적극 실천하고 우리 공사의 소비자중심경영 슬로건인 ‘열린마음(경청), 열린미소(표현), 열린행동(실천)’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당부했다.
/안양=장순철기자 js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