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가 10일 인천 본사에서 희망자 70여명의 대리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열었다.
이번 품평회는 트렌드 키워드를 ‘여심(여가 여 餘 + 마음 심 心)’으로 선정하고, 정형화 된 공간 안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을 동시에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담긴 신제품 50여 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에몬스가구는 프리미엄 침실공간, 생활의 중심 거실공간, 실용적이며 스마트한 공간, 과감해진 컬러로 화려해진 공간 등 구성제품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만을 2020년 가을/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일과 놀이, 자기 개발, 사교 활동 등 집밖 여가생활을 집안에서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선호하고 있다”며 “IT기술을 접목한 신제품과 과감한 디자인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신성장동력에 일조하겠다”고 강조했다. /박영재기자 kgpa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