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가 올해 3월 한 달 동안 총 2만9633대(완성차 기준 내수 6149대, 수출 2만3484대)를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트레일블레이저는 3월 내수 시장에서 2130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쉐보레 브랜드 베스트셀링 모델에 올랐다. 쉐보레는 최근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시즌2에 최종 선발돼 공식 활동에 돌입한 50명의 주인공들과 세리머니를 갖는 등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또 스파크는 3월 한달 간 내수시장에서 1693대가 판매되며 트레일블레이저의 뒤를 이었다. 아울러 트래버스와 콜로라도가 각각 303대, 282대가 팔렸다.
올해 판매 종료를 앞둔 다마스와 라보는 3월 내수시장에서 소상공인들의 막바지 수요에 힘입어 각각 435대, 512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82.0%, 96.2%의 증가세를 기록했다.
쉐보레는 3월에 이어 이달에도 ‘2021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해 국내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저리 할부, 현금 지원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을 완료했거나 출고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저 톨레도 영업부사장은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SUV 및 픽업트럭 라인업이 국내 출시 후 1년 이상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 4월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브랜드와 제품 경쟁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