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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열려

인천공항 6개 부문 서비스 우수기업 및 친절왕 선정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공항산업의 침체속에서도 인천공항 서비스에 일익을 담당하는 상주직원들의 숨은 노고가 빛을 발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공항의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사업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5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ICN Awards)'가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항공산업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여객의 안전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사업자와 직원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공사는 2020년도에 수행한 업무처리 신속성, 안전관리 및 서비스 개선 등 각종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항공사 ▲상업시설 ▲지상조업 ▲화물항공 ▲물류기업 ▲버스운송 총 6개 부문에서 우수사업자 총 17개 사를 선정했다.

 

항공사 분야의 대한항공 외 5개 사를 포함해 ▲상업시설 ㈜현대백화점면세점 외 3개 ▲지상조업 한국공항 외 1개 ▲화물항공  FedEx 외 1개 ▲물류기업 ㈜쉥커코리아 외 1개 ▲버스운송 분야 ㈜한국종합서비스KAL리무진이 각각 올해의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공사는 또 '인천공항 친절왕'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 인천공항의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타인의 귀감이 된 9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김경욱 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이 세계적인 공항으로 성장하기까지 노력을 함께 해준 상주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항 내 다양한 사업자 및 직원들과 합심해 공항운영 전반의 미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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