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는 시내에 설치된 일부 무인 민원 서류 자동발급기를 9일부터 연중 운영한다.
시는 민원인들의 불편을 덜기 위해 시청사 민원실과 오정구청사 민원실, 경인전철 역곡역 등 3곳에 설치된 무인 민원서류 자동발급기를 월∼토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해 왔으나 이날부터 365일 연중 운영하고 발급시간도 오전 9시에서 오후 12시까지로 늘렸다.
시는 종이걸림 등 간단한 장애시 신속히 조치할 수 있도록 발급기 담당자와 유지보수 요원의 비상연락체계도 함께 구축하고, 각 발급기의 고장시 신고할 수 있도록 전화번호도 써 놓았다.
다만 인천지법 부천지원 현장민원실과 LG백화점, 중3동사무소, 소사본3동 사무소, 성곡동 사무소, 고강본동 사무소 등 6곳의 민원서류 발급기는 종전과 같이 주중 낮시간대에 운영된다. 문의: (032)320-2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