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1개월 남짓을 앞두고 명품가구를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는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10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고객감사 페스타’ 행사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한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된데 대해 고객들에게 감사 의미로 기획한 것으로 소파, 침대, 식탁, 학생 가구 등 행사제품에 한해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품 중 비욘드 리클라이너 소파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올 한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에몬스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다양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닝 기능과 전자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포트 등 편의성은 물론 천연 가죽과 유사한 수준의 물성과 내구성을 지녔다.
시에스타 소파는 원목과 패브릭의 조화로 휴양지의 공간을 옮겨 놓은 듯 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팔걸이가 없는 넓은 좌방석과 분리 가능한 등받이 쿠션으로 아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기본적인 생활발수 처리된 패브릭 원단으로 사용성도 높다.
또 자녀들의 새 학기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에버린 학생 가구 시리즈와 천연 대리석과 월넛 컬러의 원목의 조화가 고급스러운 리브스 식탁, 내츄럴한 원목의 모스트 식탁, 원목 침대 끌로에 시리즈로 구성돼 있다.
에몬스가구 홍보실 노현관 부장은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10년 연속 선정과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로 답하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