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드라마 속 가구를 일반인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가 드라마 제품 협찬 및 제작팀과 콜라보 한 ‘올 스튜디오’ 소파를 방송 온에어에 맞춰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출시하는 제품은 드라마속 배경이 되는 상류층 저택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콘셉으로 협찬한 가구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방영 후 중반을 넘어가면서 본격적인 시청률이 상승세를 탈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저택 속 가구와 인테리어 그리고 출연배우들의 착용하는 의상, 쥬얼리, 가방, 시계 등 명품 패션들이 온라인 블로그나 카페, SNS상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 배우들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올 스튜디오 소파, 스텐스 로즈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헬렌20 베이지 식탁, 침실 공간에 제이드 침대, 서랍장, 크레덴자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에몬스’ 디자인연구소팀은 드라마 제작팀과 함께 콘셉부터 디자인까지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해 협찬에 대한 몇 차례 수정을 거쳐 드라마 방영과 동시에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상류층'에 늘 설정됐던 1차원적 화려함을 배제하고 소재, 컬러,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으며 소파 전체에 내추럴한 가죽을 사용한 ‘올 스튜디오’는 네이비, 카멜 두가지 색상과 3인, 1인, 데이베드, 스툴의 조합으로 트렌디한 연출을 가능케 했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주요 공간들과 가구에 대한 궁금증으로 협찬 소파, 침대, 식탁 등을 찾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제작팀과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월 10일까지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