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2 (토)

  • 구름많음동두천 27.7℃
  • 흐림강릉 29.4℃
기상청 제공

[창간축사]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감 임태희입니다.

 

경기신문 창간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상을 밝게 비추는 정론(正論)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진실을 전하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해오신 경기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경기신문은 경기·인천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정치, 경제, 행정, 교육, 문화 등 각 계 지역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며 독자의 알권리 충족에 앞장서 왔습니다.

 

특히, 각계각층이 소통하는 창구로서 균형 있는 공론을 형성하고, 공동체 미래 비전을 제시하며 지역 공동체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나아가 정보가 범람하는 디지털, 미디어 시대에도 경기신문은 ‘정직하고 바른 신문’, ‘사람을 존중하는 신문’, ‘정보 전달자의 책임을 다하는 신문’으로서 정론직필 언론의 가치를 묵묵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자율과 균형, 미래 원칙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교육의 길을 열어나가겠습니다. 학생이 인성과 학력의 기초를 탄탄히 다져 미래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역량과 시민의식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학생 스스로 역량을 점검하고 보완하는 학습체제를 구축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교육에 대비해 다양한 교육과정 운영을 지원하겠습니다. 학생, 교사,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경기교육을 위해 현장과 끊임없이 소통하겠습니다. 새로운 도약과 변화로 힘차게 날아오르는 경기교육의 미래를 지켜봐주십시오.

 

경기신문 창간 20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경기교육이 만들어 가는 새로운 미래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경기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신문 = 박진석 기자 ]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COVER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