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이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신한은행은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혈액 수급난 해소에 기여하기 위해 전체 임직원이 동참하는 ‘2023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헌혈 후 헌혈증서를 기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2일에는 본점 앞에 헌혈 차량을 배치해 임직원들이 직접 헌혈에 참여하기도 했다.
신한은행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에 힘입어 2001년부터 23년 동안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를 포함해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 수는 총 2만 3000여 명에 이른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혈액 수급에 보탬이 되고자 매년 ‘사랑의 헌혈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하고 ESG경영을 실천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