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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카드,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내실' 강조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비용 효율화를 통한 내실 있는 성장과 미래 전략을 강조했다.

 

국민카드는 지난 7일 경영진과 본부부서장, 영업점장 등 총 96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하반기 국민카드의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부문별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 국민카드는 여전히 계속되고 있는 대내외 복합 위기를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내실 있는 성장 방안과 함께 미래성장 전략 추진 방안을 모색했다. 

 

오전 세션에서는 2023년 하반기 경영계획 발표를 시작으로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 방향을 공유하고 지난 6월 30일 자회사로 편입된 KB신용정보와 협업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 방안도 논의했다.

 

오후 세션에는 '야놀자의 성장 전략과 일하는 방식'를 주제로 하는 특강이 이어졌다. 이를 통해 참석자들은 비금융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파트너십의 구축과 혁신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했다.

 

또 ▲본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활동고객 증대 방안 ▲기업/공공사업 추진 계획 ▲금융경쟁력 강화 방안 ▲KB Pay 플랫폼 활성화 방안 ▲글로벌사업 추진전략 등 주요 부문별 대응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 사장은 경영전략회의를 마무리하며 “영업비용과 프로세스 비용을 철저하게 효율화해 달라”고 당부하며 “리더들이 본업 경쟁력을 탄탄히 하면서도 미래 성장전략을 그려 나가는 데 있어 솔선수범해 줄 것”을 강조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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