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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비대면 VIP 고객 대상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 제공

 

KB증권이 PrimePB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일일 온라인 세무상담센터를 운영했다.

 

KB증권은 지난 6일 PrimePB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일일 온라인 세무상담센터를 운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세무상담에는 ‘KB증권 절세연구소’의 세무전문위원 5명이 전원 투입됐으며, 사전에 상담신청을 한 비대면 VIP 고객을 대상으로 1:1 화상상담으로 진행됐다. 주로 ▲증여·상속 ▲부동산 ▲주식에 대한 세무상담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PrimePB센터는 지난해 7월  거래 영업점이 없어 주식 상담이나 자산관리서비스 분야에서 소외될 수 있는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사각지대 없이 촘촘하고 강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KB증권의 의지를 반영해 오픈했다.

 

지난 1년간 비대면 온라인 고객에게 국내·해외주식 상담은 물론 펀드, 채권, 연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대면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왔고, 세무서비스도 지속적으로 강화해, 주식대주주양도소득세·종합소득세 등 과세대상 VIP 고객에게 신고대행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이번 일대일 온라인 세무상담 서비스는 KB증권 ‘절세연구소’ 5명의 세무전문위원이 하루 종일 집중적으로 화상 상담을 진행한 보기 드문 케이스였다”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이 있었던 만큼 향후 대상 고객을 확대해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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