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증권이 보유 종목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시장 대응을 강화한 '보유종목 케어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하나증권은 하이브리드 고객 케어 서비스인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확대 개편했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보유종목 케어서비스’를 신설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최신 리서치 자료와 실시간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데이트되는 각종 정보들에 대한 푸쉬(PUSH) 기능을 탑재, 시장 실시간 대응을 용이하도록 해 ‘프라임케어 라운지’ 서비스의 적시성을 강화했다.
임상수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서비스 개편은 손님들이 보유주식에서 발생하는 이슈들에 대해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편리하고 적시성 있는 서비스가 손님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