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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개인사업자 플랫폼 ‘셀리’ 가입자 30만 명 돌파

 

롯데카드의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경영지원 플랫폼 ‘셀리(Selly)’의 누적 가입자가 30만 명을 돌파했다.

 

14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셀리는 롯데카드 가맹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플랫폼이다. 전 카드사 매출·입금내역은 물론 현금과 배달매출까지 한번에 조회 가능하며 매출 올리기, 다른 가게 엿보기 등 가맹점 운영을 돕는 서비스를 탑재했다. 

 

2022년 7월 오픈 이후 법률상담, 경정청구, 비급여 의료비 할인,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난달 가입자 수가 30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할인율, 대상, 기간 등을 원하는 대로 설계한 쿠폰을 발송하는 ‘매출 올리기’ 서비스의 경우, 재신청률이 30%에 달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컸다는 게 롯데카드 측 설명이다. 

 

롯데카드는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최근 ‘홍보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 서비스는 가맹점주가 원하는 홍보문구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내 주변’ 서비스에 노출하는 서비스로, 주변 잠재고객에게 내 가게를 무료로 홍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첫 달 발생한 롯데카드 매출의 가맹점수수료 50%를 캐시백 해주는 가맹점수수료 반띵 이벤트와 매출 올리기 서비스의 할인 쿠폰 비용을 50% 지원해주는 이벤트 등 소상공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와의 상생금융 실천을 위해 ‘셀리’ 플랫폼을 열고 가게 운영에 매일 필요한 매출 확인, 수시로 필요한 상권분석과 가게홍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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