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영남권 공략에 나섰다.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폼 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자리 잡은 N32 매장에서는 전 제품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과 쏠림 방지 기능이 뛰어나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각도 조절이 가능한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안전 센서와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N32는 모든 매트리스 제품에 아이슬란드 청정 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로 만든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하며, 국내 침대 업계 최초로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유해 성분 없는 소재 사용,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이용하면 최대 26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 무료 제공, 이브닝 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N32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대구·경북 지역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