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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전 세계에 'Life’s Good' 확산…새 둥지 설치부터 대학 강연까지

미국·키르기스스탄 등지서 ESG 실천 및 브랜드 캠페인 전개
“긍정 메시지로 더 나은 삶 실현”…조직문화로 철학 내재화

 

LG전자가 브랜드 슬로건 ‘Life’s Good’을 중심으로 미국과 키르기스스탄 등 세계 각지에서 선한 영향력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생태계 보존 활동부터 대학생 대상 강연까지 다양한 ESG 실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조직문화로 확산시키고 있다.


14일 LG전자는 최근 미국과 중앙아시아 등지에서 ‘Life’s Good’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ESG 실천에 나섰다고 밝혔다.

 

미국법인에서는 임직원들이 손수 제작한 새 둥지 150여 개를 사무실과 개인 주택 인근에 설치해 도심 내 조류의 서식지 확보에 기여했다. 또, 뉴저지주 북미 사옥에 조성된 ‘폴리네이터 정원’에 토종 식물 100여 종을 심는 등 생태계 보전을 위한 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해당 정원은 벌, 나비 등 수분 매개 곤충들이 안정적으로 서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친환경 공간으로, LG전자는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국립야생동물연맹(NWF)으로부터 ‘야생 서식지 인증(Certified Wildlife Habitat®)’을 받았다.

 

한편, 카자흐스탄법인은 키르기스스탄의 국립대학교(KNU)와 국립기술대학교(KSTU)에서 대학생 300여 명을 대상으로 ‘Life’s Good’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했다. 삶에 대한 낙관적 태도와 기술이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 등을 중심으로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는 2023년부터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며 세계 각국에서 ‘Life’s Good’ 캠페인을 적극 추진해왔다. 지난해에는 SNS 알고리즘을 활용한 긍정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해 누적 조회수 18억 뷰를 돌파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ife’s Good은 단순한 브랜드 메시지를 넘어 고객들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만들어가는 여정”이라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진정성 있는 활동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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