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의 여행 플랫폼 쿠팡트래블이 강원 평창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의 연간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여름 워터파크부터 겨울 눈썰매장까지 사계절 활용 가능한 구성과 최대 63퍼센트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2일 쿠팡은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을 통해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연간이용권을 최대 63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연간이용권은 오는 7월 18일까지 쿠팡트래블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기간은 2026년 4월 30일까지다. 워터파크와 스파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여름철 물놀이부터 겨울철 온천까지 사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다.
연간이용권 가격은 1인 기준 39만 원이며, 가족 단위 이용자를 위한 3인권, 4인권 구매 시 1인당 단가가 더 낮아지는 방식이다.
특히 가족권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추가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태기산 곤돌라 무제한 이용권 ▲객실 이용권 2매 ▲실내 놀이 공간 ‘상상놀이터’ 시즌권 3회 ▲겨울 시즌 눈썰매장 이용권(25/26 시즌) 3회 등이 포함돼 있다.
쿠팡 관계자는 “물놀이 시즌을 앞두고 실질적인 휴양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라며 “가족 단위 고객이 연중 내내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은 평창에 위치한 워터파크로, 실내외 유수풀과 슬라이드, 키즈존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정 자연 속 사계절형 휴양 공간으로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