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너뷰티와 웰에이징에 특화된 8종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프리미엄 건기식 리튠의 서브라인으로, 합리적 가격에 일상 속 건강 루틴을 제안한다.
24일 LG생활건강은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 바이 리튠’을 론칭하고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LG생활건강이 원료부터 처방, 완제품까지 직접 관리한 다이소 전용 라인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영양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뷰티와 웰에이징 중심으로 구성됐다. 피부 건강을 위한 ‘콜라겐 더마스틱’, ‘히알루론산 더마스틱’은 각각 콜라겐 2000mg과 히알루론산 120mg을 함유했으며,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 지아잔틴’은 개별인정형 원료와 비타민A를 포함해 2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 외에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가르시니아’를 비롯해 석류 콜라겐, 리포좀 비타민C, 전해질 워터 등 일반식품 4종도 함께 출시됐다. 대부분의 제품은 액상 스틱 또는 분말 제형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가격은 모두 5000원이다.
LG생활건강 리튠 관계자는 “이너뷰 바이 리튠은 고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이너뷰티와 웰에이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이소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