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이 신작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 도쿄 중심가 시부야와 신주쿠에 대형 전광판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유럽 최대 게임쇼 참가도 예고하며 글로벌 흥행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7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오픈월드 액션 RPG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대형 옥외광고를 일본 도쿄 시부야와 신주쿠 일대에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광고는 시부야 센터가의 ‘히트 비전’과 신주쿠 가부키초의 ‘크로스 신주쿠 비전’ 대형 전광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사전등록을 알리는 내용과 함께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트리스탄이 하늘을 나는 장면이 담겼다. 가로 18.9m, 세로 8.1m(신주쿠 기준) 규모의 전광판에 아나모픽 기법을 활용해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표현되며 관람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전부터 일본 등 주요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8월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의 전야제 쇼케이스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 참가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누적 판매량 55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주인공은 원작의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인 트리스탄이며, 게임 내에서는 멀티버스 기반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된다.
콘솔, PC, 모바일 플랫폼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콘솔은 플레이스테이션5, PC는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된다. PS 스토어와 스팀에서는 해당 게임의 공식 페이지와 위시리스트 등록이 가능하다.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PS 스토어, 스팀,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