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콘셉트와 무대 장악력으로 사랑받는 듀오 ‘노라조’가 2025 송도맥주축제 무대에 오른다. 노라조는 오는 8월 29일 금요일, ㈜맥가이버팩토리가 기획·제작한 송도 달빛축제공원 메인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함께하는 흥겨운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노라조는 최근 송도맥주축제를 위한 공식 축전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기대감을 전했다. 영상 속 조빈과 원흠은 “노라조는 29일에 여러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됩니다!”라며 특유의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형’, ‘카레’, ‘사이다’, ‘슈퍼맨’ 등 다채로운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노라조는 독창적인 무대 연출로 ‘무대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매 무대마다 파격적인 의상과 기발한 아이디어로 관객을 놀라게 하는 이들은, 송도맥주축제 무대에서도 노라조 특유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송도맥주축제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송도맥주축제는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8월 23일(토)부터 31일(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메인 무대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 푸드트럭존, 수제맥주 부스, 이벤트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입장은 무료이며, '온라인 스페셜 쿠폰북',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흑백쿠폰북’,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드랍패스’ 등은 네이버 및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과 축제 관련 정보는 송도맥주축제 공식 홈페이지(www.songdobe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경기신문 제휴사 뉴스인스타 제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