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도가 ‘팔도비빔면’ 누적 20억 개 판매를 기념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한다.
팔도는 이벤트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 한정판 팔도비빔면을 출시하고 금 60돈 규모의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 제품 번들에는 황금 쿠폰이 동봉돼 있으며, 이를 통해 두 가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제품 내 QR코드를 스캔해 난수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 응모되는 경품 추첨이다. ▲금 20돈(1명) ▲금 1돈(20명) ▲백화점 상품권(200명) ▲제품교환권(8888명) 등이 증정된다.
또한 ‘팔도비빔면과 어울리는 지역 특산물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마토, 밤 등 전국 팔도를 대표하는 특산물 중 선호 재료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금 1돈(20명)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투표 결과는 향후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 제품 개발에 반영될 예정이다.
팔도비빔면 계절 에디션은 비빔면을 사계절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별첨 스프를 추가한 시리즈로, 2018년 ‘윈터 에디션’을 시작으로 출시된 모든 제품이 완판을 기록했다. 누적 판매량은 3500만 개에 달한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기간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한정판 제품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