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뮤지컬 ‘킹키부츠’와 협업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한정 상품 4종과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이마트24가 올해 진행한 ‘팬텀’, ‘맘마미아!’에 이어 세 번째 뮤지컬 콜라보다. 포용과 긍정의 메시지로 사랑받는 뮤지컬 ‘킹키부츠’의 시그니처 로고와 색상을 상품과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마트24는 ▲레드벨벳 케이크(3900원) ▲리얼초코 브라우니(3400원) ▲팝콘 스윗앤솔티맛(1900원) ▲마카다미아 초콜릿(1000원) 등 총 4종을 출시했다. 레드벨벳 케이크에는 뮤지컬 상징인 빨간 롱부츠를 형상화한 ‘K’가 디자인돼 있으며, 브라우니와 팝콘, 초콜릿 등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구성됐다.
콜라보 상품 패키지에는 ‘킹키부츠’의 레드&샤이닝 컬러가 활용됐으며, 디저트 2종과 팝콘에는 뮤지컬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씰스티커 12종 중 1종이 한정수량으로 동봉된다.
이마트24는 협업 기념으로 이달 한 달간 제휴카드(농협·삼성카드) 또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콜라보 상품 4종을 1+1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모바일 앱 스탬프 적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뮤지컬 ‘킹키부츠’ S석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이마트24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송년회 등 연말 시즌을 맞은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은보라 이마트24 트렌드연구소 팀장은 “취향 중심의 소비와 팬덤 문화 확산에 맞춰 각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컬과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 상품과 트렌드를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민정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