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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연말정산 세액공제 고객 잡는다…연금저축 이벤트 진행

순입금·신규 고객 대상 모바일 상품권 증정

 

삼성증권이 연말정산 세액공제 시즌을 겨냥해 연금저축 고객 확보에 나섰다.

 

삼성증권은 오는 30일까지 ‘세액공제 Up 혜택도 Up Hurry Up!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금저축은 연간 600만 원까지 세액공제가 가능하고, IRP 납입액을 합산하면 최대 900만 원까지 공제받을 수 있어 연말 대표 절세 수단으로 꼽힌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연금저축 계좌에 순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신규 입금, 타사 연금 이전, 만기 ISA 연금 전환금 모두 순입금에 포함되며 순입금 1000만 원 이상 고객에게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5억 원 이상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Boom-up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또는 잔고 100만 원 미만 고객이 100만 원 이상 순입금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000원 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보험사 연금 이전 시 인정금액을 2배로 계산하며 보상은 2026년 1월 지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연금저축 계좌는 세액공제뿐 아니라 장기 자산관리 수단으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다양한 혜택과 전문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금융감독원 공시 기준 3분기 퇴직연금 증권사 적립금 순위 2위다. IRP 비대면 개설 서비스 ‘3분 IRP’, ETF 자동적립 기능 ‘ETF 모으기’, 퇴직연금 관리 서비스 ‘퇴직연금 S톡’ 등 연금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경기신문 = 공혜린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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