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성과 사랑에 대한 실제 고민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가 방송된다.
케이블 위성채널 Mnet은 성과 사랑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성교육닷컴`을 2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성교육닷컴`은 청소년들의 성 담론 장인 `Sungkyo6.com`에 올라온 문제들을 포괄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방송 전에 이미 오픈해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고 있는 `Sungkyo6.com`에는 콘돔과 피임, 가슴크기, 늦어지는 생리 등에 대한 청소년들의 현실적인 고민이 이어지고 있다.
총 16부작인 `성교육닷컴`은 청소년들의 성뿐만 아니라 사랑과 우정, 입시 등에 대해서도 다룬다. 각 분야 전문가의 의견 등을 통해 성에 관한 올바른 상식과 대처 방안도 알려준다.
Mnet 측은 "출연자들은 실제 10대로 구성됐다"며 "드라마 형식이지만 극적인 설정을 가능한 배제하고 주어진 상황에 따라 10대 출연자들의 리액션, 애드리브 등으로 리얼리티를 최대한 살리겠다"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PD는 "`성교육닷컴`은 기존의 성장 드라마가 아니다. 청소년을 있는 그 자체로 인정하고 청소년들의 시각에서 그들의 일상과 생각을 여과 없이 보여주고자 한다"며 '청소년들에게 이야기 하고 싶은 성 이야기가 아닌 청소년들이 보고 싶고 직접 이야기 하고 싶어 하는 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