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복 및 유아용품 전문기업 이에프이(해피랜드, 대표 임용빈)는 2월 3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 지하 메가씨씨에서 예비엄마, 아빠와 태아를 위한 제1회 태교 음악회 ‘엔젤 스토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에프이가 마련한 2007 태교 음악회 ‘엔젤 스토리 콘서트’는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형식으로 올 한해 동안 총 10회 진행되며, 매월 첫째 주 토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서울, 대전,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엔젤 스토리 콘서트는 기존 클래식 위주로 진행되는 일반 태교 음악회와는 달리 무대와 객석이 대화하는 식의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로 진행된다.
음악은 클래식, 재즈, 탱고, 영화음악 등 태교 음악의 모든 장르를 감상할 수 있는 크로스 오버 형태로 구성된다. 공연 후에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유모차, 유축기 등의 출산용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예비부모가 알아야 할 출산준비에 관한 강연도 함께 열린다.
이에프이 마케팅팀 임종서 부장은 “임산부들을 위한 문화프로그램, 엔젤 스토리 콘서트를 마련해 음악 태교의 효과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전국 모든 예비 부모에게 예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 개최 소감을 밝혔다.
행사 참여 문의는 이에프이 홈페이지(www.happyland.co.kr) 참가비는 무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