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정운영본부(사장 김태근)는 건전 레저문화와 고객중심경영의 정착을 위해 2008년 고객이사를 모집한다.
고객이사는 오는 4월 말부터 12월 경주 마감 때까지 경정 운영 전반에 걸친 모니터링과 함께 개선방안을 건의하고 1일 명예심판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한다.
또 경정사업의 효율성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격월로 개최하는 고객이사회에도 참석하며, 소정의 활동수당을 지급받는다.
경정 고객이사회 구성인원은 10명 이내이며, 오는 28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신청을 받는다.
지원요강은 경정 홈페이지(www.motorboat-race.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고객만족팀(031-790-849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