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촌공사 경기지역본부(본부장 홍병만)는 지난 4일 본부와 10개 지사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교육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2%를 채우는 서비스 마인드 혁신’이라는 주제로 삼성 CS 아카데미 박혜선 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서비스의 필요성과 이해, 이미지 메이킹, 마음을 여는 인사법 및 친절전화응대 요령 등의 교육과 실습을 진행했다. 농촌공사 경기본부 박효수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2%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는 데 적극 앞장서는 경기지역본부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