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회장 김광원)가 고객 섬김 경영차원에서 서울경마공원의 편의시설을 대폭 확대한다.
이에 따라 마사회는 최초 고객접점 지점부터 고객의 동선을 체크해가며 다양한 이벤트와 편의시설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 같은 시도는 지난해 9월 취임한 김광원 회장이 “고객을 중시하지 않는 기업 중에 오래 살아남은 기업이 없다”며 직원들에게 고객 사랑을 독려해온 결과다.
서울경마공원 고객사랑은 공원 밖 양재지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7월 중에 운영될 셔틀버스는 오는 12월까지 양재역과 경마공원 구간에서 운행되며 대형버스 4대가 투입된다.
마사회는 고객들의 이용도를 조사해 향후 배차대수를 확대할 예정으로 주말 승용차로 붐비는 과천지역 교통난 해소에도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입장권 판매소에서는 추첨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당첨행복’을 선사한다. 지난 4일부터 12월20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입장권 일련번호를 전산 추첨해 해당일 당첨자 20명에게 5만원 상당의 구매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경마초심자를 위해선 경마기초, 마권 구매방법 등 강의를 1일 15회 실시하고, 수업이 끝난 후 고객에게 시연용 구매권을 증정한다.
오는 8월초 해피빌(구관람대)이 리모델링을 마치고 전 층 개장한다. 재개장하는 해피빌은 쾌적한 관람환경을 위해 고객동선에 맞춰 좌석 설치 및 안내표지 등이 설치되며 재개장 기념으로 입장고객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회원실(럭키빌 6층)도 기존 토, 일요일에서 금요일까지 확대 운영한다. 개방대상은 기존 Lucky Members 정회원으로, 7월중 실시한다.
부경경마를 즐기기 위해 경마공원을 찾는 회원들에겐 단연 희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