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새해를 맞아 주요기업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ABB코리아, 더페이스샵, 마이스터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ABB코리아는 구매관리, 기술영업, 기술·서비스 엔지니어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신입은 관련분야 전공자, 평균학점 3.0이상, 경력은 관련분야 2~4년 이상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 한다. 13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abb.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더페이스샵은 전산 부분 경력사원을 뽑는다. 초대졸 이상으로 관련업무 8~12년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유통업무 관련 운영 및 개발 경험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thefaceshop.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마이스터는 총무, 제품설계검증 등 4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 이상 졸업자 및 대졸자로 분야별 3~5년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되며 관련분야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www.meister.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수협중앙회는 지도관리, 경제사업, 신용사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학력, 전공, 연령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업무관련 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하며 11일까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suhyup.saramin.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파나소닉전공코리아는 전자재료영업부, 시스템영업부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학점 3.0이상, 일본어 회화 가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춰야한다. 단, 영업지원은 전문대졸 이상이면 되며 취업보호대상자와 분야별 관련 전공자 등은 우대한다. 10일까지 홈페이지(pewkr.panasonic.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