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3게이트를 편안하고 깨끗한 모습으로 리모델링 함과 동시에 ‘인천항 고객안내센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항만공사에 따르면 3게이트 리모델링은 인천항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의 불편함과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부합했다.
또한 고객안내센터 운영으로 인천항의 이미지 및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고객에게 One-Stop 서비스(편익 증진)제공이 가능해 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김종태 IPA 사장은 “인천항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인천항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