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세미나실에서 가진 장학금 전달식에는 경기신문 인천본사 양성모 사장,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이주열 이사장을 비롯, 주관사인 리엔송엔터테인먼트 정윤혜 이사 등 행사 관계자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 자리에서 양성모 사장은 “경제적 불황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번 본지가 주관한 ‘사랑나눔 문화나눔 개그 콘서트’ 행사에 인천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성원을 보내주어 작으나마 장학금을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한국청소년문화재단 이주열 이사장도 “이번 경기신문이 아름다운 마음으로 모범청소년 돕기에 적극 나서준데 감사하다”고 말하고, “이번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경기신문의 뜻을 받들어 모범청소년 및 불우청소년들의 학업에 보탬이 되도록 알차게 집행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청소년문화재단은 1986년설립해 현재까지 25년 동안 청소년보호육성국제교류활동과 모범청소년, 소녀소녀가장돕기장학금지원 ,독거노인돕기 등 다양한 활동과 청소년문화축제사업, 각학교내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봉사하는 푸르미가족봉사단활동 등을 하는 대표적인 청소년교육문화단체이다
한편 경기신문 인천본사는 앞으로도 불우청소년은 물론 독거노인, 소녀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에게 문화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인천지역의 선도적 언론매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