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보고회에서 이석우 시장은 8272 민원센터의 행정서비스 확대 운영과 내부경쟁력 강화는 물론, 시민만족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8272 전담부서의 민원처리 문제점 개선 등 서비스 공장으로서 쉼 없는 업그레이드 추진을 당부했다.
남양주시 8272민원센터는 민선4기 시민을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지난 2009년 1월 2일 개소 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민에게 보다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신뢰받는 남양주시 민원처리 시스템의 대표브랜드로 정착됐다.
시 관계자는 “타 지자체와 차별화된 8272민원센터의 행정서비스 확대·운영을 위해 다양한 시책개발과 시민이 감동하는 민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