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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크 농산물 판매목표액 1조2천억

道 생산업체 230곳 확대… 판로개척 추진

경기도는 올해 G마크 농산물 판매 목표액을 예년보다 1천875억원 많은 1조2천억원으로 설정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위해 도는 올해 G마크 농산물 생산 인증 업체를 230개로 늘리고 오는 2014년까지 280개로 늘릴 방침이다.

또 기존 업체들의 매출 성장을 위해 품질 고급화, 프로모션 강화, 직거래 장터 확대 등을 통한 판로 개척 등 다양한 정책도 추진한다.

이와함께 농산물 시장개방과 유통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16억6천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규격화된 G마크 광역브랜드 포장재를 공급한다.

이밖에 NGO와 함께 하는 경기농산물 지킴이를 운영하고 오는 9월 G-푸드쇼 개최 등을 통해 G마크 농식품의 수출 활성화도 꾀할 계획이다.

도 관계자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G마크 농산물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농가 매출 증대와 안정적인 경기농산물 유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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