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청평면에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음악회가 찾아온다.
오는 6월5일 오후 7시 청평면사무소 광장 특별무대에서 백승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KBS 찾아가는 음악회가 펼쳐진다.
120분동안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는 팝페라 테너 임형주씨가 MC로 활약하기도 한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풍성한 성량과 감성을 지닌 발라드가수 최성수, 포크송을 대중화시킨 남궁옥분, 퓨전 국악그룹 미지(味知), 소프라노 이지은, 가수 박기영,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 서울연학5중주단의 공연이 쉴 새 없이 이어진다.
또한 영상을 통해 청평호반과 수상레저, 쁘띠프랑스, 호명호수 등 수려한 자연경관도 소개된다.
음악회를 준비하고 있는 관계자들은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음악회가 열리게 돼 청소년, 주민, 관광객 등 2천여명의 관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문화예술의 감흥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널리 전파하고자 청평을 찾아 문화의 향기를 전달하는 ‘KBS 찾아가는 음악회’ 청평편은 6월16일 오후 3시30분부터 KBS-1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청평면(면장 강승열)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궁형삼)는 주민들의 문화 향유권 보장을 통한 정서함양과 문화예술 저변확산을 위해 관람, 교통, 안내, 홍보대책을 마련하고 자연과 문화, 그리고 감동을 녹여내기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