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첼시는 18일 회사명칭을 ‘신세계사이먼’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첼시는 인지도 역량을 고려해 기존 사명을 유지해 왔지만, 최근 미국 파트너사와의 장기적인 글로벌 브랜딩 차원에서 사명을 바꾸기로 결정했다.
미국과 아시아에 340개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Simon Property Group)은 지난 2004년 첼시 프리미엄 아울렛을 인수한 이후 2010년부터 미국에서는 ‘첼시’라는 명칭은 사용하지 않고 있다.
신세계첼시 관계자는 “여주와 파주 두 곳의 프리미엄 아울렛에 이어 내년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개점을 앞두고 있어 사명변경에 적절한 시점이라고 판단했다”며 “변경된 CI는 9월 중순부터 점차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