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육회(회장 이원성)는 6월부터 진행해온 2013 경기도생활체육회 ‘무한씽씽’ 사진·UCC 공모전 접수를 지난 달 31일 마감했다고 5일 밝혔다.
경기도의 예산지원에 의해 올해 처음으로 시작한 이번 공모전은 “생활체육하면 떠오르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31개 시·군생활체육회 관계자와 동호인, 초·중·고 및 대학생, 일반인 등이 참여해 사진 252점, UCC 165점이 접수됐다.
접수된 사진과 UCC는 이달 중순 두 차례에 걸친 심사를 통해 당선작이 선정되며, 당선작은 개별 통보 및 도생체회 홈페이지(www.ggcosa.or.kr)를 통해서 공지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오는 25일에 도생활체육회 회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선정된 UCC 시청 및 사진전을 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또 선정된 사진은 수원역(12월12일~13일)과 도체육회관, 생활체육 동호인의 밤(12월 3일) 등에서 전시회를 가질 예정이며, UCC는 각종 행사 및 교육자료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한규택 도생활체육회 사무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생활체육이 복지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접수는 마감됐지만 생활체육에 대한 도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