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육회의 BI(Brand Identity) ‘무한씽씽’이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도생활체육회는 14일 서울시 중국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1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도생활체육회의 BI인 ‘무한씽씽’이 공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11월 29일 탄생한 BI ‘무한씽씽’은 생활체육을 통한 복지영역을 확대하고 사회 구성원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해 사회배려계층은 물론 도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 및 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생활체육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원성 도생활체육회장은 “무한씽씽 BI가 처음으로 선포되고 약 1년 동안 경기도민의 생활체육을 통한 복지실현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는데 브랜드 대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무한씽씽이 도민들에게 각인되는 ‘파워브랜드’가 되도록 도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경기도생활체육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생각하는 감성마케팅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감동과 사랑을 이끌어 내어 진정한 신뢰를 축적해가고 있는 각 부문별 브랜드 중 소비자 직접투표와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정민수기자 j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