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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산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마크 획득

 

오산시는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2015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시는 행자부 인증심사위원회가 민원서비스 운영기반 구축, 운영, 성과 등 3개 분야 97개 지표를 바탕으로 심사한 결과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시는 2년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인증마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시는 민원서비스에 대한 구축 운영 성과 등 전반에 대해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거주 외국인을 위한 3개국어 생활민원안내 책자 제작 ▲주2회 야간 여권발급 확대 운영 ▲무인민원발급기 확대 설치 및 주민등록등초본 수수료 무료화 추진 등 시민 중심 민원서비스로 높은 점수를 얻었다.

홍성안 시 민원여권과장은 “고객중심의 인프라 구축 및 민원제도 운영 내실화로 고객이 체감하는 양질의 민원서비스 제공할 것”이라며 “2017년에도 민원행정서비스 우수기관으로 재인증 받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산=지명신기자 m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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