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야구 케이티 위즈는 16일 대신증권과 2016년부터 2020년까지 5년간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브랜드 홍보를 통한 인지도 확산과 야구팬들을 위한 체험 마케팅을 공동 진행한다.
2016년도 첫 시즌에는 구장 내 보드광고, 타자 헬멧, 수비 모자에 대신증권 브랜드 광고를 부착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케이티는 아구 마케팅에서는 이례적인 장기 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하고 대신증권은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지속적으로 상호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하고 야구팬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김영수 케이티 스포츠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구단의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대신증권도 매년 늘어나는 야구팬들에게 브랜드가 널리 알려져 상호 윈-윈(win-win)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재철 대신증권 대표이사는 “케이티와 첫 스포츠마케팅을 하게 돼 기쁘다”며 “새로운 시즌 케이티의 선전에 힘이 되길 바라며 많은 야구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민수기자 jm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