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내년 상반기까지 부부의 개성 등을 반영,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하는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대화가 넘치는 거실’, ‘카페처럼 감각적인 거실’,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침실’, ‘외출이 즐거워지는 드레스룸’ 등 총 30개의 공간을 선보인다.
이에 따라 한샘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공간을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 등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매장에서는 전문코디네이터와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큐브, Cube)를 활용해 가상으로 가구를 설치해보면서 집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소파 8종, 붙박이장 2종, 식탁 4종, 거실장 3종 등 인기 신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집방, 방스타그램 열풍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거공간을 중요시하는 사회현상을 대변한다. 한샘은 결혼식의 추억을 남기는 예식장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는 신혼공간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예비신혼부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했다”고 말했다.
한편 ‘미리보는 신혼집’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 및 전국 9개 플래그샵과 80여개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상훈기자 l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