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선포식에는 소비자중심경영 운영시스템 구축과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최고 고객책임자가 임명됐으며, 전 임직원은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통해 서비스 품격을 향상시켜나갈 것을 결의했다.
공사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올해 하반기 인증을 목표로 소비자중심 경영체계, 소비자불만관리 프로세스 등을 개선,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계획이다.
이기호 사장은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여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남양주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양주=이화우기자 lh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