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서해그랑블 ‘블루 스퀘어’
서해종합건설이 2014년 분양 완판한 의왕 서해그랑블이 준공과 함께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의왕 서해그랑블은 총 4개동의 초고층 주상복합으로 42층, 536세대 대규모 단지로 조성되어 있다.
특히 단지 내 위치한 상가 ‘블루 스퀘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상 1~2층에는 120여개의 점포가 입주할 예정이며, 여기에 의왕시 최초로 대형 할인마트가 들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인근 지역주민의 훌륭한 생활 인프라 제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블루 스퀘어 1층엔 카페, 프랜차이즈F&B 시설 등이 입주 예정으로 가족, 연인들을 위한 공간이 자리잡을 것으로 보이며, 2층은 병원과 금융시설 등의 입주를 통해 생활인프라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학원까지 들어설 예정임으로 아이들을 위한 교육인프라도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가는 동선을 따라 거리 양쪽에 점포를 배치하는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되며, 이에 따라 고객들이 편리한 동선으로 쇼핑과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루 스퀘어가 위치한 의왕 오전동 상권은 도시개발 및 의왕 첨단 산업단지 개발, 아파트 밀집지역과 가구거리를 중심으로 상권이 형성되어 있으며, 의왕시와 민간건설 MOU체결 등 호재들이 많아 우수한 상권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많은 지역이다.
/의왕
※ 본 내용은 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