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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군청에서 세무서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해결

 

 

기존 세무서에만 가능했던 국세 관련 업무를 군청에서 원스톱으로 해결 할수 있는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이 21일부터 양평군청 1층에서 업무를 시작한다.

 

그동안 국세와 지방세 민원을 처리하기 위하여 이천세무서와 양평군 등 각 기관을 방문해 상담및 업무관련 민원을 처리하던 불편함이 앞으로는 '국세 .지방세 통합민원실'개소로 한번에 처리 할수 있게 된다.

 

통합민원실에서는 국세.지방세 신고,제증명 발급,사업자 등록 신청접수 등이 주로 이루어지게 된다.기존 양평군민회관에 위치했던 이천세무서 양평민원실은 이날부터 운영되지 않는다.

 

군 관계자는 "국세.지방세 통합민원실 개소로 군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신 세무행정 서비스를 제공할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주민들이 체감하고 만족할수 있는 세무행정을 펼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곘다"고 밝혔다.

 

[ 경기신문/양평 = 김영복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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