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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카이72, 고객만족부문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는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고객만족부문’에서 공정거래위원장상을 받았다.

 

스카이72는 코스와 관련한 VOC를 통계 전문 담당자가 분석한 뒤 시기별, 코스별 등 다양한 부문의 시사점을 바탕으로 관련 부서가 적극 대응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코스랩 VOC 사전 예보제’를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고객들을 기반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락카서비스는 이미 많은 골퍼들 사이에서 ‘속옷만 가져가면 되는 골프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박설철 스카이72 고객서비스실장은 “스카이72는 과거 골프장 중심의 권위적인 문화와 관행을 깨고 오롯이 골퍼의 시각으로 첫 발걸음을 내딘, 당시엔 골프장계의 이단아”라며 “지금은 당연해진 홀별정산제, 반바지라운드 등 업계 최초로 시도한 파격적인 서비스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골프장을 운영한 대표적 사례”라고 말했다.


한편 골프업계에서 남다른 행보를 걷고 있는 스카이72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연속 3회 획득한 가운데 2020년 심사에서도 다양한 채널로 VOC를 수집해 소비자의 불만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노력한 점 등이 재인증을 받았다.

[ 경기신문 / 인천 = 박영재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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