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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관광공사 '비대면 관광 콘텐츠' 영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아이가 바라 본 경기바다 매력 담아

 

경기관광공사가 제작한 ‘비대면 관광 콘텐츠’ 영상이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 광고 및 공익 캠페인상을 수상했다.

 

경기관광공사는 2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광고 및 공익 캠페인상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사장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국내외 정부기관과 단체가 후원하며, 조직 커뮤니케이션 향상과 업계 발전을 위해 매년 열린다.

 

올해는 총 23개 부문 450여 작품이 출품, 그 중 국내외 심사위원단 120여 명의 심사를 거쳐 최종 43개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 수상작인 ‘경기도 비대면 관광 콘텐츠’ 영상은 아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경기도 바다의 다양한 풍경을 담아냈다.

 

현재 유튜브에서 조회수 401만회를 돌파한 수상 영상은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경기관광’(https://youtu.be/02aGStuesp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30초라는 짧은 시간에 경기바다의 매력을 어떻게 전달할까 고민했다”며 “어린 아이가 바라 본 바다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낸 것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고 말했다.

 

[ 경기신문 = 박건 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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