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영태)은 4일 내수경기부진으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개척 및 국민들의 건전한 소비진작을 위하여 중소기업청과 KBS 공동으로 특집 '유망중소기업을 살립시다' 생방송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특집 '유망중소기업을 살립시다'방송은 매월 셋째주 금요일 KBS 1 TV를 통해 오전 10시부터 12시(120분간)까지 방송되며, 주부등 일반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전국 동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또 중소기업제품의 브랜드제고 및 판매증진을 위하여 알뜰상품정보소개방식으로 구성하며, 상품소개와 더불어 기업탐방코너 등을 마련하여 중소기업의 사기를 진작시킬 방침이다.
첫방송은 오는 19일이며 참여가능업체는 생활.소비재분야 제조업체로 국내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방송후 현장이나 전국적으로 통신판매가 가능한 업체, 제품가격이 최소 2만원이상으로 재고가 확보되었거나 준비가 가능한 업체, 제품 판매후 철저한 A/S가 가능한 업체이어야 한다.
참여방법은 경기지방중소기업청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경영지원과로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경기중소기업청 홈페이지 : www.helpdesk.go.kr , 문의 및 신청서 제출처 : 경영지원과 031-290-6936(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12-2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