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손해보험이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할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
하나손보는 보험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의 시각에서 숨어있는 불편사항을 찾아줄 ‘2023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로, 하나손해보험 상품을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지원할 수 있다. 총 모집인원은 약 25명이며, 선정 대상자는 오는 6월 8일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선정된 평가단은 올해 상반기와 하반기 두 번의 평가를 진행하며 하나손보는 평가단의 우수제안에 대한 시상 제도도 운영할 계획이다.
[ 경기신문 = 고현솔 기자 ]